기타 장비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8L) 3개월 이용 후기

Saneejoa 2024. 11. 2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용적이면서도 가벼운 슬링백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파타고니아의 '울트라라이트 블랙 홀 슬링백 8L'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상세 모습들을 소개 드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의 사진들과 간단한 후기도 남겨봅니다.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슬링백의 다양한 착용모습 : 출처, 파타고니아 홈페이지

가벼운 무게와 친환경 소재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 전면

이 가방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바로 '가벼움'이에요. 무게가 약 190g밖에 안 돼서, 메고 다녀도 거의 무게감을 느끼지 못해요. 이렇게 가벼운 이유는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인데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까지 잡은 똑똑한 소재랍니다.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점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효율적인 수납 공간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 포켓 상세 화면

수납 공간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8L의 용량에 두 개의 주요 수납 공간이 있고, 바깥쪽 작은 주머니 속에는 추가적인 수납공간이 하나더 있습니다. 중요한 물품은 이곳에 보관하시면되구요, 나중에 다시 설명드리겠지만 이 공간은 팩커블하게 보관시 보관주머니 역할도 담당합니다.

어깨끈에는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작은 포켓도 있어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모든 것이 제자리에 쏙쏙 들어가니, 외출할 때마다 찾기 쉬워서 정말 편리해요. 어깨끈에 포캣주머니의 한가지 큰 단점이라면 저곳에 핸드폰을 넣어두고 아무 생각없이 가방주머님의 물건을 꺼내려 가방을 휙돌리면,,, 핸드폰이 떨어집니다. 저도 케이스를 끼워둬서 아무 손상은 없었지만 조심하시는게 좋을듯요.

그리고 제품명 8L 가 꽤 클것 같은데.. 막상 착용하면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그래도 500ml 생수병 2개와 책 1권 정도는 너끈히 들어가니 일상생활에 전혀 모자람이 없습니다. 

편안한 착용감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 메쉬 부분

착용감도 정말 편해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어깨끈 덕분에 무게가 고르게 분산되고, 등판과 어깨끈에는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가 사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어요. 땀이 차기 쉬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패커블 디자인으로 휴대성 극대화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 팩킹 보관 모습
파타고니아 울트라라이트 블랙홀 슬링백 팩킹 보관 모습

특히,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방을 자체 주머니에 돌돌 말아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디자인이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예요. 여행 가방에 쏙 넣어두고 필요할 때 꺼내서 쓰기 딱 좋죠. 이런 실용적인 설계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활용과 색상 선택

이 슬링백은 가벼운 등산, 여행, 혹은 일상적인 외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어요. 실용적인 수납력과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Obsidian Plum, Passage Blue, Black 중에서 나만의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구매 정보

가격은 109,000원이며, 파타고니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파타고니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가볍게 짐 넣고 다닐 작은 가방을 찾는 분들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제가 사용한 파타고니아 다른 제품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파타고니아 서프브리머(Surf Brimmer)

 

파타고니아 서프브리머(Surf Brimmer)

안녕하세요, Saneejoa입니다. 오늘은 파타고니아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모자, 서프브리머(Surf Brimmer)에 대해 얘기해볼께요.1. 구매 동기트레킹을 시작하면서 땀과 강한 햇빛 때문에 모자를 하나 사

saneejoa.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